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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연료절감기 시중가 50만원 팔아봅니다. DMS1(DCBACK)

opp09092005.12.15 13:25조회 수 437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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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DMS1(DCBACK)
dateBought=2004년 1월
productComment=정품
price=180000
availableRegion=서울,경기(전국)
returnGood=고장아님 반품불가
자동차 연료절감기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절감기 다 써봤지만 이것만큼 좋은것 없습니다.
연료절감이 안된다는 걸 증명하면 1000만원 포상도 걸었던 제품입니다.
현재 시중가 50만원입니다. 전 48만원에 구입했는데...컬컬
홈피 참고하세용 http://www.dcback.com/index.htm
참그리고 A/S 평생 해줍니다.^^절감 확실히 될수밖에 없습니다.
이론적으로 전 이해가 되더군요. 경기도 안양쪽과 금천구 시흥은 직접받아볼수 있구요
나머지 지역은 택배 가능합니다. 전 악셀 패턴을 몸에 익혀서 이거 없어도 어느정도 운전
습관이 고쳐졌습니다. 다음분이 이용하셔서 운전 습관도 고치고 연료 절감해보세용
기타 궁금사항은 문자로 받겠습니다. 구입하실분만 문의하세용 공일육-이오사-오팔칠삼
구성품 : DMS1, 메뉴얼 : 박스만 빼고 다있습니다.
설   치 : 쉽습니다. 인젝트 선하나만 물리면 됩니다. 전 다이했구요. 카센타에서 1만원이하입니다. 잘 아시는 곳이면 공짜로도 해줍니다. 워낙 쉬워서요.

참고 : 아토스(800CC) 스틱 제가 L/10KM나옵니다. 이거달구 최소14KM나옵니다.
그리고 고속도로에서 최고 20KM도 나왔습니다. 효과은 확실하지요^^ 홈피 꼭 읽어 보세용
직접 가지고 가시면 에누리 해드릴께용^^

  DMS는 속도계와 RPM계만으로는 알수없는 최고효율지점을 운전자가 손쉽게 파악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운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첨단장비입니다.같은 1리터의 가솔린을 가지고도 천차만별의 연비가 나오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주행패턴!DMS를 이용한 주행패턴을 귀하의 차량에 적용하시면 귀하는 최고의 연비를 실현할 수 있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자동차의 주행모드 평가 및 분석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입니다.단순히 운전자의 운전을 지시하는 것에서 벗어나, 운전자의 운전 형태를 일정시간 동안 기록하는 장치(Black Box),그결과를 운전자가 평가하여 이상적인 운전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자동차 엔진의 성능 및 고장을 손쉽게 체크,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제품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36,000여종 이상의 자동차 종류가 있으며, 각 자동차 별로 20,000 여 가지 이상의 부품이 필요한 바 자동차의 복잡한 구조로 인해 운전자가 자동차의 상태를 확인하는데 어려움이 많은게 사실 입니다. 그러나, DMS를 장착함으로써 손쉽게 운전자가 차량의 상태를 진단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어떤 차량에도 누구나 쉽게 장착,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입니다.현재 대부분의 차량이 전자제어장치(ECU)의 인젝터 방식의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MS는 이런 자동차 대부분에 손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밖에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첫째, 전자제어장치(ECU)의 잘못된 제어패턴을 교정함으로써 전자제어장치의 제어패턴 오류로 인한 연료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둘째, 이를 통해 자동차의 엔진 오염물질 발생의 억제, 발생된 오염물질을 정화, 엔진의 윤활 마찰 부분의 마찰계수가 감소, 매연발생 억제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1500cc 오토차량이 1리터로 30km 주행하는 과학적 근거 이해하기*


엔진을 이해하면 1리터로 30km를 주행하는 과학적 근거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500cc 오토차량이 1리터당 30km이상의 주행연비가 나오는 것은 당연한 것으로 엔진의 연료분사 타이밍과 공회전시의 연료소모량으로 주행연비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DMS 원리 적용에 따른 1500cc, SOHC, AUTO차량 주행연비 예측

1. 1500cc의 순수 아이들링 상태에서 1시간 동안의 연료 소모량은 600cc이다.
*차량별로 상이하나 기준을 600cc로 한다.
2. 순수 아이들링 상태에서의 엔진회전수는 800rpm으로 한다.
* 차량에 따라 700~800rpm이나 800rpm으로 한다.
3. 순수 아이들링 상태에서의 인젝터 분사 타이밍은 2.6ms로 한다.
* 차량에 따라 상이하나 2.6ms를 기준으로 한다.

부하량과 인젝터 분사타임과의 관계에서

1. 기준부하는 2.6ms가 된다.
2. 최고부하는 12.6ms가 된다.
* 차량에 따라 상이하나 12.6ms를 기준으로 한다.
3. 가속부하는 10.1ms가 된다.
4. 속도유지 부하는 4.1ms로 된다.

변속비가 4단일 때 80km/h로 주행하게 되면 엔진회전수는 2200rpm이 된다.(차량에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변속비율이다.)

이때. 각 부하별 주행연비는(각 부하별 엔진 효율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

1. 기준부하로 80km/h로 주행하게 될 때의 주행연비는:
(2200 / 800 ) rpm x 600cc/h = 1650cc/h의 연료로 80km/h로 주행하게 되므로 1리터당 주행연비는 80km/h / 1.65L/h = 48.48km/L 이다.

2. 속도유지부하로 80km/h로 주행하게 될 때의 주행연비는:
(2200 / 800) rpm x 600cc/h x (4.1 / 2.6 ) ms = 1.65L/h x 1.577 = 2.6L/h 의 연료로 80km/h를 주행하게 되므로 1리터당 주행연비는 80km/h / 2.6L/h = 30.77km/L 이다.

3. 가속부하로 80km/h로 주행하게 될 때의 주행연비는:
(2200 / 800) rpm x 600cc/h x (10.1 / 2.6) ms = 1.65L/h x 3.89 = 6.42L/h 의 연료로 80km/h를 주행하게 되므로 1리터당 주행연비는 80km/h / 6.42L/h = 12.46km/L 이다.

주행모드를 적용하여 주행하게 되었을 때

가속부하를 20% 사용, 속도유지부하를 60% 사용, 기준부하를 20%사용하게 되면....
12.4(가속부하연비) x 0.2 + 30.77(속도유지부하) x 0.6 + 48.48(기준부하) x 0.2 = 2.48 + 18.46 + 9.7 = 30.64km/L의 주행연비가 나온다.

* 감속 시 연료차단을 사용한 연비는 무한대이며, 이는 연비에 직접적인 (+)요인이 된다.
* 가속부하 영역에서의 속도는 계속 증가하므로 증가분에 대한 연비는 감속 또는 기준부하 이하의 영역에서 (+)요인으로 작용한다.
* 60km/h에서 변속비가 같은 조건이라면 동일한 결과가 나온다.
(엔진효율 부분은 무시하는 조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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