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수는 아닙니다만, 시내에서 신호등으로 가다서다를 반복하면 평속이 28에서 30정도 나오구요. (속도계는 속도가 0일때는 자동으로 시간을 멈추는 기능이 있는 것입니다.) 보통 제일 우측 차선 중앙을 물고 자동차와 함께 다닙니다. 그리고 장거리를 뛸 때는 평속이 32에서 35키로 정도는 유지를 하면서 타는 것 같네요. 그리고 장거리시에는 대략 1시간에 한번 정도는 쉬어줍니다. 쉬지 않고 더 달리면 금방 지쳐 버리거든요. ^^;;
그리고 분당 회전수는 90회전에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고요. 시내에서 연속된 교차로를 빨간불 걸리지 않고 연속으로 통과시라던가 빠른 가속이 필요할 때는 120회전 정도를 유지하도록 기어 변속을 해 줍니다.
모두 포장 도로 기준이고요. 2002년도에 사고난 뒤로 산에는 안 가 봐서 산길에서의 데이터는 없네요. ^^
^^ 이글은 제동생이 올린건데
제가 산도있고 도로도있는구간을 보통 도로에선 35에서38나오고 산길이나 오르막에선 18~23정도 나오고 한번타면 장거리탈때는 한번에 60킬로에 한번정도 쉽니다
제가 속도계평속이 25라고 말하니까 그거 별로라고 해서 제가 여기함 올려보라고 했거등요..^^
저는 엠티비를 산 도로 구분안하고 열심히^^;;; 달리는 편인데 백두산 2번 장거리로 굵어지는 다리와 늘어나는 평속에 동생에게 자랑했더니 이렇게 진짜로 올렸네요^^
답글해주시분들 고맙고요 산에서 타는 엠티비가 진짜 맛이죠
산뽕!! 지금은 병원도 나가고 그래서 맘은 맨날 타려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토,일요일 이렇게 2틀만 장거리 위주로 탑니다 평일에 시간있으면 산에 가고요^^
즐라 안라 감기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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