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세대인 CNC 생산된 CRUX
제 2세대인 페달링 효율 향상을 위해 나왔던 사점제거 크랭크 BBN speedy
그리고
제 3세대라 할 수 있는 Viper 가 나왔군요.
국내 최초 트러스 구조라...
기대가 됩니다...예전에 onza 에서 트러스 구조의 I-BEAM 6/4 티탄 크랭크를
프로토 타입 생산 했던 것과 Hershey 정도를 빼고는
완전 중공 트러스 방식으로는 세계 최초로 실용화가 될 듯 하군요.
일부러 크랭크의 rigidity 와 강도 를 느껴보기 위해
Rigid fork 가 장착된 cyclo-cross 에 탑재하여 테스트 라이딩 해볼 예정입니다.
테스트 필드는 온로드, 계단 , 오프 로드, 싱글 트랙이 될 예정이며
최종 결산 후기는 280 랠리 완주 이후 체계적으로 정리해 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물론 앞으로 다굵님이 설계 개량 하시겠지만
로드용으로도 개량된
172.5 mm spider 5 arm road crank 도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4 월에 일본에서 열리는 후지산 업힐 대회 ,
도로 싸이클 TTT (Team Time Trial) ,
대관령 업힐 대회
뚜르 드 오키나와
에서 53 / 39 chainring 을 탑재하여 써보고 싶습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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