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반경을 줄이는게 문제가 아니라
본인이 그런상황에서 생명에 위협을 느꼈다는걸 염두에 두시기바랍니다.
그게 회전반경이 커서 그런건지 과속이라서 그런건지 잘 생각하세요.
글중에도 브레이크 없이라는 말, 그러다 돌발상황이 생기면
브레이크 레버를 잡을때 순간적으로 강한힘이 들어갈 확률이 높습니다.
고로 사고날 확률도 높습니다. 웬만하면 과속하지 마세요.
저도 하도 과속해서 두번 크게 다치다보니(다행스럽게도 약간심한 찰과상 수준)
이제는 도로에서 내리막과 코너를 빠르게 돌아나가는 것을 하지 않습니다.
목숨 걸고 내리막과 코너에서 빠른것보단 오르막에서 빠르게 달리자로
생각이 바뀐겁니다. 내리막은 직선이 아닌 경우에야 과속하지 맙시다.
물론 직선이라고해도 맘놓고 있으면 안된다는거 명심하세요.
본인이 그런상황에서 생명에 위협을 느꼈다는걸 염두에 두시기바랍니다.
그게 회전반경이 커서 그런건지 과속이라서 그런건지 잘 생각하세요.
글중에도 브레이크 없이라는 말, 그러다 돌발상황이 생기면
브레이크 레버를 잡을때 순간적으로 강한힘이 들어갈 확률이 높습니다.
고로 사고날 확률도 높습니다. 웬만하면 과속하지 마세요.
저도 하도 과속해서 두번 크게 다치다보니(다행스럽게도 약간심한 찰과상 수준)
이제는 도로에서 내리막과 코너를 빠르게 돌아나가는 것을 하지 않습니다.
목숨 걸고 내리막과 코너에서 빠른것보단 오르막에서 빠르게 달리자로
생각이 바뀐겁니다. 내리막은 직선이 아닌 경우에야 과속하지 맙시다.
물론 직선이라고해도 맘놓고 있으면 안된다는거 명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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