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의 프레임은
후미등을 달지 않으면 프레임이 두동강날수있고
변속기를 데오레에서 XT로 업그레이드 하면 프레임이 두동강나고,
앞샥을 완성차부속이아닌 더좋은샥으로 교체를해도 프레임이두동강이나고
프레임에 상처가 나서 덧칠을 하면 프레임이 두동강 나는 프레임이라고네요.
라이더가 자전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하나 달아준 그 모든 제품들이 프레임 절단의 원인이랍니다.
위의 모든것들이 사실인지 우리나라에 수입하는 자전거브렌드마다 기술적인 검사와 자전거회사마다에서 검사결를 발표하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수입하는 자전거회사에서 위의 내용대로햇을때 자전거가 두동강나는지 회사마다 이번사고에대한 의견과 자기회사의 제품도 두동강날 위험이있는지를 알고탓으면 좋겟습니다..
그러면 이번사고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이번사고를 우리나라에서만 일어나는지 다른나라에서도 이런사고가 있었는지알고싶군요
그리고 이번사고를 우리만 알것이 아니라 사실그대로를 다른나라라이더들이알도록 널리알려서 이번처럼 어이없는 사고가 재발되지않도록할 의무도 있다고생각합니다..
후미등을 달지 않으면 프레임이 두동강날수있고
변속기를 데오레에서 XT로 업그레이드 하면 프레임이 두동강나고,
앞샥을 완성차부속이아닌 더좋은샥으로 교체를해도 프레임이두동강이나고
프레임에 상처가 나서 덧칠을 하면 프레임이 두동강 나는 프레임이라고네요.
라이더가 자전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하나 달아준 그 모든 제품들이 프레임 절단의 원인이랍니다.
위의 모든것들이 사실인지 우리나라에 수입하는 자전거브렌드마다 기술적인 검사와 자전거회사마다에서 검사결를 발표하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수입하는 자전거회사에서 위의 내용대로햇을때 자전거가 두동강나는지 회사마다 이번사고에대한 의견과 자기회사의 제품도 두동강날 위험이있는지를 알고탓으면 좋겟습니다..
그러면 이번사고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이번사고를 우리나라에서만 일어나는지 다른나라에서도 이런사고가 있었는지알고싶군요
그리고 이번사고를 우리만 알것이 아니라 사실그대로를 다른나라라이더들이알도록 널리알려서 이번처럼 어이없는 사고가 재발되지않도록할 의무도 있다고생각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