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Re: 독서삼매라

........2000.05.30 08:58조회 수 140댓글 0

    • 글자 크기


만약에 제가 도인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면... wbw2000의 장도인님이 용서하지 않으실겁니다... 도용죄를 피할길이 없을겁니다...-_-;;

워싱톤 wrote:
>심오한 경지까지 추구하시는 미루님.
>무엇이든 삼매의 경지까지 도달하셔야 풀리시니.
>어느분이 그랬던가 도인이라고,
>미루님 체질은 도인체질임니당.
>도인은 키가 커야되는데 미루님 키가 크신던데요
>ID 바꾸실 생각은 없으신지 "도인"으로
>
>최고 축복 받으세요.
>미루 wrote:
>>집일은 강아지꼴이되었습니다... 여기는 뚝섬에있는 처가입니다....
>>
>>퇴근무렵 와우님으로부터의 전화... 상태좋은 휠셋 중고가 하나있다고해서 오늘 라이딩을 포기하고...천호동의 '영MTB'에 갔었습니다. 휠셋을 사고 와우님을 비롯한 여러분들-뭉치님, 현철님, 종훈님, 우석님, 콜진님, 콜민님-과 가볍게 맥주한잔 하고 돌아오다가... 전철타고 집에 돌아오며 책을 읽다가 모란역까지 가고 말았습니다. 결국 잠실까지 돌아왔으나 전철이 끊어져 뚝섬에 있는 처가로 오고 말았습니다...ㅠ.ㅠ
>>
>>내 자신의 황당함에 정신이 아뜩한 하루였으나... 맘에 드는 휠셋을 맘에 드는 가격으로 구입한것에 만족해야겠습니다.
>>
>>그런데... 동강이 가슴을 아프게 하는군요... -_-;;
>>
>>onbike wrote:
>>>퇴근해 보니 눈에 띠는 산 이름.. 구름산과 도덕산이라, 왠지 사바세계가 아닐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군요. 미루님께서 손수 붙이신 이름인가요? 지금쯤 仙界를 누비고 계시겠군요... 하산하실 때는 흰 수염과 긴 도포자락을 휘날리는 성인군자가 되어있으실 것만 같군요.
>>>
>>>구름위를 달리는 것 처럼 뿅가시더라도 밤길에 꼭 안전운전 하십시요.
>>>
>>>곧 또 뵙죠.. 동강, 아 정녕 동강은 뿌리치시나이까....ㅠ.ㅠ
>>>
>>>
>>>미루 wrote:
>>>>지난 토요일은 회사 야유회때문에 라이딩 못하고... 어제 일요일은 친구 결혼식때문에 라이딩 못하고... 온몸이 근질거립니다.
>>>>
>>>>우석님이 대모산 야간 번개를 올리셨으나... 시간이 오후 6시 30분이라 참가가 불가능하고....-_-;;
>>>>
>>>>그래서 저는 오늘 오래간만에 구름산과 도덕산을 라이딩하려 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연락(018-461-0630) 주세요... 오후 8시께 출발예정입니다.
>>>>
>>>
>>
>



    • 글자 크기
Re: 아! 결국 돼지털 카메라를...^^ (by ........) Re: 녹차 한사발 + 곡차 한말 (by ........)

댓글 달기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