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드리프트가 아니고 스키딩 턴이라고 자전거 라이딩 테크닉에
속하는 기술입니다.. 님이 발견한 기술이 아니라 이미 사용되어져온 기술이라 이말이죠.. 뒷브레이크를 순간적으로 쿡 잡아주면..
뒷바퀴가 마찰력을 상실하면서 미끄러지게 되어있습니다
이때 미끄러지는 방향은 라이더가 자전거를 어느쪽으로 기울이느냐에 달린거죠.. 특별한 브레이크 셋팅기준은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자주사용하면 뒷 바퀴의 마모가 심하겠죠..
저도 심심할때면 이 기술 쓰는데 브레이크에 무리가 가는진 모르겠습니다.. 이 기술보단 잭나이프란 기술이 아마 브레이크에 심각한 무리를 주지 않나 싶네요.. 앞브레이크에 모든 중량과 거기에 추가해서
가속도로인한 추가 중량까지 얻어지기땜에..
암튼 스키딩 턴은 빠른속도에서 급커브를 틀때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크로스 컨트리 혹은 다운힐에서 이거 사용하는거 종종봤습니다.. 각이 크게 틀리는건 아니고.. 순간 순간 뒷바퀴를 미끄러트리면서 방향을 살짝 살짝 트는..
속하는 기술입니다.. 님이 발견한 기술이 아니라 이미 사용되어져온 기술이라 이말이죠.. 뒷브레이크를 순간적으로 쿡 잡아주면..
뒷바퀴가 마찰력을 상실하면서 미끄러지게 되어있습니다
이때 미끄러지는 방향은 라이더가 자전거를 어느쪽으로 기울이느냐에 달린거죠.. 특별한 브레이크 셋팅기준은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자주사용하면 뒷 바퀴의 마모가 심하겠죠..
저도 심심할때면 이 기술 쓰는데 브레이크에 무리가 가는진 모르겠습니다.. 이 기술보단 잭나이프란 기술이 아마 브레이크에 심각한 무리를 주지 않나 싶네요.. 앞브레이크에 모든 중량과 거기에 추가해서
가속도로인한 추가 중량까지 얻어지기땜에..
암튼 스키딩 턴은 빠른속도에서 급커브를 틀때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크로스 컨트리 혹은 다운힐에서 이거 사용하는거 종종봤습니다.. 각이 크게 틀리는건 아니고.. 순간 순간 뒷바퀴를 미끄러트리면서 방향을 살짝 살짝 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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