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신 매장에서 바이크존의 제품을 사입해서 판듯 합니다..
바이크존과의 계약관계가 없더라도 바이크존의 정품이라면,
자상의 상품인 이상 교환이나 A/S는 해주어야 도리인듯..
구매하신 매장쪽이 1차 구매자이니, 그쪽을 통해서 하셔도 되지만..
솔직히 소비자가 본사(대리점 포함)와 직거래를 했는지는 카드결재가
아닌 이상 거의 알 수가 없는 것이 현실임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교환이나 A/S는 받으셔야 한다고 봅니다..
이곳 리뷰란에도 바이크존 관계자분이 들어오셔서 답글 달아주곤
하시던데..
바이크존이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 같군요..
저라면 상품들고 본사로 찾아 갔을 겁니다..
소비자의 권리죠..
바이크존과의 계약관계가 없더라도 바이크존의 정품이라면,
자상의 상품인 이상 교환이나 A/S는 해주어야 도리인듯..
구매하신 매장쪽이 1차 구매자이니, 그쪽을 통해서 하셔도 되지만..
솔직히 소비자가 본사(대리점 포함)와 직거래를 했는지는 카드결재가
아닌 이상 거의 알 수가 없는 것이 현실임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교환이나 A/S는 받으셔야 한다고 봅니다..
이곳 리뷰란에도 바이크존 관계자분이 들어오셔서 답글 달아주곤
하시던데..
바이크존이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 같군요..
저라면 상품들고 본사로 찾아 갔을 겁니다..
소비자의 권리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