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아세라와 알터스가 섞여있는 남들이 보기엔 좀 아니다.. 싶은 자전거도..
주인되시는 분의 정성스러운 관리와.. 칼같은 셋팅을 해주신다면..
XTR 부럽지 않은 컴퍼넌트로 바뀔수도 있습니다.
관리 안된 XTR 보다.. 정성쏟은 아세라가 낫다는걸.. 몸소 체험했거든요.
^_^.. 많이 이뻐해주세요~ 그럼.. 자전거도 그마만큼 보답할겁니다.. ^_^
아.. 참고로요..
아세라로 업글하실때... 뒷쪽 스프라켓을 sram 8단으로 바꿔주시면 좋숨다.
sram 8단 스프라켓은 맨 안쪽 스프라켓(휠셋과 가까운 쪽)이 32T 이더군요.
(통상 시마노 9단용 스프라켓의 맨 안쪽 톱니갯수는 34T입니다.)
시마노 9단용과 별 차이 없죠? 그만큼 힐클라임이 쉬워지더군요.. ^_^
값도 얼마 차이 안나니까.. 함 고려해 보세용~ ^_^
주인되시는 분의 정성스러운 관리와.. 칼같은 셋팅을 해주신다면..
XTR 부럽지 않은 컴퍼넌트로 바뀔수도 있습니다.
관리 안된 XTR 보다.. 정성쏟은 아세라가 낫다는걸.. 몸소 체험했거든요.
^_^.. 많이 이뻐해주세요~ 그럼.. 자전거도 그마만큼 보답할겁니다.. ^_^
아.. 참고로요..
아세라로 업글하실때... 뒷쪽 스프라켓을 sram 8단으로 바꿔주시면 좋숨다.
sram 8단 스프라켓은 맨 안쪽 스프라켓(휠셋과 가까운 쪽)이 32T 이더군요.
(통상 시마노 9단용 스프라켓의 맨 안쪽 톱니갯수는 34T입니다.)
시마노 9단용과 별 차이 없죠? 그만큼 힐클라임이 쉬워지더군요.. ^_^
값도 얼마 차이 안나니까.. 함 고려해 보세용~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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