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입장에서 처리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라지만..
아무리 봐도 책임을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려는 것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슴다..
자이언트라면 타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아는데..
요즘 장사가 잘되는가 봅니다..
소비자를 봉으로 여기려는 것을 보니..
보상이나 A/S 한번 제대로 해주면 잔차홍보도 되고, 판매도 더 오르지..
시즌도 시즌인 만큼, 이렇게 구설에 올라 안좋은 인식 만들어 뭐가 좋을지..
아마도 자이언트 사시려던 분들 다른 제품으로 바꾸실 듯 하네요..
수입업체나 해당 딜러는 대오각성 하시기 바랍니다..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라지만..
아무리 봐도 책임을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려는 것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슴다..
자이언트라면 타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아는데..
요즘 장사가 잘되는가 봅니다..
소비자를 봉으로 여기려는 것을 보니..
보상이나 A/S 한번 제대로 해주면 잔차홍보도 되고, 판매도 더 오르지..
시즌도 시즌인 만큼, 이렇게 구설에 올라 안좋은 인식 만들어 뭐가 좋을지..
아마도 자이언트 사시려던 분들 다른 제품으로 바꾸실 듯 하네요..
수입업체나 해당 딜러는 대오각성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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