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화 푸시고요...
저도 역시 구입한 샵에 불만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 샵을 비방했다고.. 정신이 나갔다거나 하는 말은 좀 심햇던거 같구요...
업주측의 입장이나 반론은, 소비자가 이견을 제시해야 발생하는거 아닌가요? 업주측의 반론을 예상해가면서 이런글 올릴 필요는 없죠...
소비자가 불만이 없는데 업주측에서 반론이 나올 수 없겠지요...
제 개인 적인 생각은 샵을 비방할 목적이 없는 글이라면, 여기에 글을 올려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많은 분들이 피해가 가지 않도록 예방 차원에서 말이죠....
하지만 심한 비방의 글은 자제해야 하고.... 본 사이트의 취지에도 맞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소비자 되시는 분이 일단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입니다. 어떠한 이유에서 였건간에 소비자의 피해는 반드시 구제되어야 합니다.
분명 샵에 전화도 해서 확인을 했고, 그 심정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그렇게 분을 삭이지 못하고 여기에 글을 올리신 건데..... 거기에다가 불을 지르듯 정신나간 사람 어쩐다는것은 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 하는데... 국내 샵들 소비자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그런 운영을 해 주셨으면 하고 간절히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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