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wrote:
대처 방법은 없을까요???
노스웨이브 본사와 직접 해결해야 될것 같은데..
메일주고 받을 능력이 저한테 없어서...
죄송합니다만
미루님 방법좀 찿아 주세요
미루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샵주와 딜러쪽에서 조금만 노력하면 가능한 일입니다. 사실 두번씩이나 샥을 교체를 해준다는것이 어려운 일임은 분명합니다. 수입한 딜러도 제조사와 접촉해서 문제가 된 물건을 반품하는등등...번거로운 일이 많을거라 봅니다.
: 하지만 진정 상도의에 대해 고민하는 딜러/샵주에게는 어찌보면 그러한 조치가 지극히 당연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
: 앞으로 이 샵리뷰 게시판이 K2님의 글처럼 칭찬과 감사로 넘쳐나기를 희망합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