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물건의 하자가 발견하였을시,
그물건에 대해 보상을 받는것은 당연한 것 입니다.
설사 그것이,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해도 말입니다.
정말, 정말, 당연한 것이지요....
그러한 것에대해 A/S를 해주는 것이,
마치, 많은 호의를 베푸는것 처럼 되어 있는것이,
오히려 잘못된 것 입니다. 그것은, 당연한 것 입니다.
A/S,==== 샾의 사장님과 수입상의 사장님들이 조금만, 라이더를
생각한다면,,,얼마든지 진전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는 말그대로, 물건의 소비자 이지, 테스트 라이더는
분명히 아니지요...
어떠한 상황에서든, 물건의 하자가 발견되었을때, 당당하게
말할수 있는 상거래 풍토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특히, 노스웨이브신발같이 한켤레에 20만원을 호가하는 경우에는
더더욱 그렇지요.....(더욱, 치밀한 A/S가 필요하지요...)
또한, 어지간한 중고차가격을 하고 있는 잔차일때는 더욱 그렇고요...
우리가 사는 대한민국의 모든 소비자는 정당한 권리 많이
빼앗기고 살고 있습니다.
이런것을 되찾을때, 진정하게, 국산을 신뢰할수 있고,
진정한 소비자 문화가 정착되리라 봅니다.
참고로,,,대한민국 시민들은 정말 착하고, 인정이 많습니다....
그물건에 대해 보상을 받는것은 당연한 것 입니다.
설사 그것이,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해도 말입니다.
정말, 정말, 당연한 것이지요....
그러한 것에대해 A/S를 해주는 것이,
마치, 많은 호의를 베푸는것 처럼 되어 있는것이,
오히려 잘못된 것 입니다. 그것은, 당연한 것 입니다.
A/S,==== 샾의 사장님과 수입상의 사장님들이 조금만, 라이더를
생각한다면,,,얼마든지 진전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는 말그대로, 물건의 소비자 이지, 테스트 라이더는
분명히 아니지요...
어떠한 상황에서든, 물건의 하자가 발견되었을때, 당당하게
말할수 있는 상거래 풍토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특히, 노스웨이브신발같이 한켤레에 20만원을 호가하는 경우에는
더더욱 그렇지요.....(더욱, 치밀한 A/S가 필요하지요...)
또한, 어지간한 중고차가격을 하고 있는 잔차일때는 더욱 그렇고요...
우리가 사는 대한민국의 모든 소비자는 정당한 권리 많이
빼앗기고 살고 있습니다.
이런것을 되찾을때, 진정하게, 국산을 신뢰할수 있고,
진정한 소비자 문화가 정착되리라 봅니다.
참고로,,,대한민국 시민들은 정말 착하고, 인정이 많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