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있는 글을 보면 친절하게 안내하는 인상을 주지만
자세히 보면 고객을 좀 내리깔고 보는 듯한 말투가 곳곳에 있죠.
업자들이 전문가라서 당연히 고객보다 아는 것도 많겠지만,
가끔씩 아전인수격으로 억지를 쓰면서 고객을 가르치려 든다면
고객은 부담스럽죠.
처음에 가게 열고 홈페이지 열었을때 저를 경악하게 했던
글귀가 생각나는군요.
"자전거를 살때 경거망동하지말라...."
자세히 보면 고객을 좀 내리깔고 보는 듯한 말투가 곳곳에 있죠.
업자들이 전문가라서 당연히 고객보다 아는 것도 많겠지만,
가끔씩 아전인수격으로 억지를 쓰면서 고객을 가르치려 든다면
고객은 부담스럽죠.
처음에 가게 열고 홈페이지 열었을때 저를 경악하게 했던
글귀가 생각나는군요.
"자전거를 살때 경거망동하지말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