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관세, 부가세(소비세)) 차이는 아주 미미합니다. 현재의 가격차
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무시해도 될 정도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고급
차 소비량(수입량)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캐넌데일 수입하는 산바다스
포츠의 경우, 9위권의 수입딜러라고 합니다. 특히 고급차를 중점수입하
는 우리나라의 경우, 고급차 시장은 훨씬 상위에 있을 것이라 판단합니
다. 우리나라 시장이 작다고 하는 것은 수입딜러들의 황당한 변명에 불
과합니다.
만일, 시장규모때문에 우리나라 자전거 가격이 높다면, 얼마전에 한분
이 지적했던 것처럼, 특정모델의 경우 태국보다 우리나라가 30%이상 더
비싼 것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우리나라가 태국보다 더 잘살기때
문에 비싸다고 할건가요?
우리나라의 고급잔차 가격은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소
비자의 선택은 불매, 미국방문시 구입(메일오더 금지 브랜드의 경우),
해외 메일오더밖에 없습니다. 특히, 메일오더를 금하는 브랜드의 경우
우리나라 소비자들도 불매운동으로 맞서야 합니다.
초보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우리나라는 세금이 있지 않나여??
: 100까지가 20%이고 그이상이면 꽤많이붙는거 같던데여..
: 하긴 세금을 다 더하더라도 우리나라가 비싸기는 하지여..
:
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무시해도 될 정도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고급
차 소비량(수입량)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캐넌데일 수입하는 산바다스
포츠의 경우, 9위권의 수입딜러라고 합니다. 특히 고급차를 중점수입하
는 우리나라의 경우, 고급차 시장은 훨씬 상위에 있을 것이라 판단합니
다. 우리나라 시장이 작다고 하는 것은 수입딜러들의 황당한 변명에 불
과합니다.
만일, 시장규모때문에 우리나라 자전거 가격이 높다면, 얼마전에 한분
이 지적했던 것처럼, 특정모델의 경우 태국보다 우리나라가 30%이상 더
비싼 것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우리나라가 태국보다 더 잘살기때
문에 비싸다고 할건가요?
우리나라의 고급잔차 가격은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 소
비자의 선택은 불매, 미국방문시 구입(메일오더 금지 브랜드의 경우),
해외 메일오더밖에 없습니다. 특히, 메일오더를 금하는 브랜드의 경우
우리나라 소비자들도 불매운동으로 맞서야 합니다.
초보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우리나라는 세금이 있지 않나여??
: 100까지가 20%이고 그이상이면 꽤많이붙는거 같던데여..
: 하긴 세금을 다 더하더라도 우리나라가 비싸기는 하지여..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