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쓰기전에 아래 내용은 개인적 견해임을 밝혀드립니다.
스페셜라이즈드 상의와 물병게이지를 인터넷주문한뒤
입금하고나서 샵게시판에 입금했다는 내용과 LX변속기부분에
들어가는 볼트중 핸들바에 고정시켜주는 볼트하나
남는거 있으면 보내달라는 글을 썼었다 답글에 보니
물건을 보내겠다는 내용만 있었다.
과연 오늘 받아보니 물건만 왔다 볼트는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었다 볼트가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고
볼트요청건을 못읽은건지 아니면 안읽은건지...
저번에 손수가서 데오레 세트를장착할 때만 해도
상당한 좋은 인상을 받았는데 이번일로 고객입장에서
상당히 불쾌하다. 다시는 이 샵 이용하기가 싫어졌다.
'머 그럴 수도 있지' 라고 할수 있지만
고객은 사소한것에 감동받거나 실망한다는 점 다시
되새겨주길 바라는 바입니다. 그리고 고객이 있어야
판매자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점 한번더
되새겨주길 바라는 바이다.
금천MTB가 그렇게 친절하다던뎅 다시는 그샵과
거래해야 겠네염 아 불쾌해~~~!
스페셜라이즈드 상의와 물병게이지를 인터넷주문한뒤
입금하고나서 샵게시판에 입금했다는 내용과 LX변속기부분에
들어가는 볼트중 핸들바에 고정시켜주는 볼트하나
남는거 있으면 보내달라는 글을 썼었다 답글에 보니
물건을 보내겠다는 내용만 있었다.
과연 오늘 받아보니 물건만 왔다 볼트는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었다 볼트가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고
볼트요청건을 못읽은건지 아니면 안읽은건지...
저번에 손수가서 데오레 세트를장착할 때만 해도
상당한 좋은 인상을 받았는데 이번일로 고객입장에서
상당히 불쾌하다. 다시는 이 샵 이용하기가 싫어졌다.
'머 그럴 수도 있지' 라고 할수 있지만
고객은 사소한것에 감동받거나 실망한다는 점 다시
되새겨주길 바라는 바입니다. 그리고 고객이 있어야
판매자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점 한번더
되새겨주길 바라는 바이다.
금천MTB가 그렇게 친절하다던뎅 다시는 그샵과
거래해야 겠네염 아 불쾌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