샾 이미지가 나빠지는것같아 제가 글을 삭제하였습니다.
댓글 5
-
ㅎ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적어도...그곳에서 산 물건들은 잘(?)해준다고 합니다. 가격 알고 가면 괜찮다고도 합니다.(들은 야그입니다.) 사시는 곳이 어디신지는 잘 모르나 아직 전문점은 아니지만 노은에 패달파워 샾도 추천해드립니다.
-
0산 엠튀비는 지나는 길에 들린적이 있는데...사장님이 무뚝뚝 하시더군요. 저희 카페 한분도 그곳에서 자전거를 샀는데...그리 나쁜평만은 아닙니다. 그러니 일단 가보세요. 한분은 거기서 구매를 안했는데...사장님으로 부터 외면을 받았다 하시더군요...ㅎㅎ
-
으라차!!!님 말씀이 정답입니다... 거기서 구매하신 물품은 확실하게 AS해주시죠^^;... 저도 예전에 다른데서 산 잔차가지고 갔다가 약간 찬밥신세가 된적이 있지요^^... 하지만 지금은 3년째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뭐 자기가게에서 산게 아니라면 공임 붙여서 고쳐주기도 그렇고 뭐 쫌 그렇잖아요!! 주인분들 마음도 어느정도 이해를 해야죠 뭐~~
-
첨에 입문할때 정보 구할겸 대전에 샾 한번씩은 다 가봤는데요. 그렇게 나쁜 인상을 받은적은 없습니다. 소문이 안좋다보니 사소한것에도 어떻다더라~~하면 조금 크게 부풀려진것도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체인링크 사고, 혼자또는 친구랑 3번정도 들른적있습니다.)
-
근데 잔차도 선금주구 찜해 놓나요?? 완차는 돈만주면 언제든 구입하는것 아니엇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