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개죽이입니다.
얼라이트 2000 완차를 2003년에 구입하여
약 3년간 사용 중
도장 불량이 발견되어 아조키 코리아에
문의를 했습니다.
문의 후 답변 기간이 다소 길긴 했으나
제조사에서는 워렌티가 지나 불가판정이 난데도 불구하고도
아조키 코리아의 사장님께서는
불량은 불량이다 하시면서
얼라이트 팀 프레임 상급 프레임으로 무상 교체 하여 주셨습니다.
전 워렌티 기간이 지났고 a/s는 생각조차 하지도 않았고(정말 않했다면 거짓말이긴 하지만) 단지 제조사의 답변이 듣고 싶어 문의를
한거였지만 수입사의 과도한 사후정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프레임 사고 사건으로 인해서
이런 글을 올려야 되는 건가 하는 자책감이 들어
몇 달간 기다려 보았지만
사건이 유야무야 되는 것 같아 안타까움을 금하지 않으며
상표권 침해를 당해 프리에이전트를 쓸 수밖에 없는 현실과 x지 상황을 개탄하며
다시 한번 아조키 코리아(khs) 수입사의 사장님께 감사를 드리는 바 입니다.
개죽이입니다.
얼라이트 2000 완차를 2003년에 구입하여
약 3년간 사용 중
도장 불량이 발견되어 아조키 코리아에
문의를 했습니다.
문의 후 답변 기간이 다소 길긴 했으나
제조사에서는 워렌티가 지나 불가판정이 난데도 불구하고도
아조키 코리아의 사장님께서는
불량은 불량이다 하시면서
얼라이트 팀 프레임 상급 프레임으로 무상 교체 하여 주셨습니다.
전 워렌티 기간이 지났고 a/s는 생각조차 하지도 않았고(정말 않했다면 거짓말이긴 하지만) 단지 제조사의 답변이 듣고 싶어 문의를
한거였지만 수입사의 과도한 사후정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프레임 사고 사건으로 인해서
이런 글을 올려야 되는 건가 하는 자책감이 들어
몇 달간 기다려 보았지만
사건이 유야무야 되는 것 같아 안타까움을 금하지 않으며
상표권 침해를 당해 프리에이전트를 쓸 수밖에 없는 현실과 x지 상황을 개탄하며
다시 한번 아조키 코리아(khs) 수입사의 사장님께 감사를 드리는 바 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