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MTB 역시서비스도최고네요.
한양에서 신발을 구입했는데요..얼마 신지 않고 바닥이 쫌 떨어졌는데요.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한양에가서 신발보여 주었더니 아주 친절하게 놓고 가라고 하면서 연락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정도 있다 전화하니까 새거 교환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새신발로 바꿔 왔습니다. 최고네요..서비스.....짝짝짝....아참 그분은 임실장인가 김실장 이란분이었어요.
거리가 멀어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년전에 오전에 한양을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 이것 저것 구경하다가 그만 주차 위반으로 단속이 되고 말았습니다. 물론 한양 바로 앞 노상 주차를 한 탓이지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샵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한양에서 부담하는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사실을 안 한양 사장님께서 선뜻, 주차 위반 과태료 5만원을 주시는 것 이었습니다. 처음엔 사양을 했지만, 워낙 완강하신 탓에 5만원을 받아 바로 필요한 용품을 구입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 하나로 전 자주 못가는 한양에 대한 인상이 아주 좋습니다.
나쁜 샵이라고 하지는 않겠습니다.
레인커버 두개 주문해서 받는데 꽤나 여러번 통화해서 받았습니다.
각각 한개씩 택배가 오는 바람에 거의 일주일 가까이 소요...
개인적으로 배송이 제대로 안되는 바람에 불필요한 시간 하루를 소비했습니다.
중간에 직원들 간의 의사소통 전달에 문제가 있기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제대로 물건 받았습니다.
좀 더 세심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어제 저도 한양 MTB 에서 GT 아발란체 2.0을 샀는데, 초보자인 저에게도 잘 해주셨습니다.
마침 양복을 입고 시운전을 했는데, 양복 찧어지지 말라구 밴드도 주시구, 자전거를 완전 몰라 타는 법도 직원분이 알려주구, 또 자전거 분해하는 것 친절히 잘 갈켜줘서 차에 잘 실고 왔답니다. 가끔 시간나면 구경 가야 겠어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