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남한산성 후기- `남한산성 니 뭐꼬`

........2000.05.14 22:26조회 수 899추천 수 2댓글 0

    • 글자 크기


아침 9시 남한산성 동문 밑에 있는 감나무 집에서 부시시 일어난나...
나머지 학생들 아직도 술기운에서 벋어나지 못하여 뻗어 있고 나만 일어나 라면을 요리.. 모두다 일어나 라면에 혈연되어 우구적 우구적.
11시 대충 챙겨서 나머지 학생들은 자전거 타고 학교로 돌아갔다.
나만 남문 로타리로 올라갔다. 오프로드를 타기 위해...
그런대 올라가는대 20분 밖에 안걸려서 농협 마트에서 아이스 크림과 음료수를 사먹었다. 로타리 음식적 책상에 걸터 앉아서 기다리자...
왠 자전거 타신2분이 로타리로
(저는 처음 보는 분이였습니다.)가서 당당히
"왈바에서 오셨나요?"
하자 그 표정... 아! 전혀 힘이 안들었다는 표정...(슈퍼맨 파워???)
그리고 좀 있다보니 우루루 사람들이
저는 처음 보는 분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의 번개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올줄이야...
그러나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나온 이유가 따른대에 있더군요.
바로 젊은 여학우를 대리고 나올찌도 모른다는 저의 말은 모두다
믿으시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무려 13분이나-저까지 합해서)나오셨더군요.
성종훈 님과 뭉치님에게 엄청 꾸사리 먹고
(올림픽 공원에서 미스코리아 선발되회 한복 심사를 했는대 그것을 버리고 왔는대 여자들이 없으시다고)-저 죽는줄 알았습니다.

12시 반쯤 되어서 점심을 먹고 쏘기로 결정 그런대 음식점 앞이라서 아춤마가 자신의 가계에서 먹고가라고 난리여서 거기서 죽치고 먹었죠..
써비스로 묵에다가 커피까지... 일명 더덕 아줌마. 다음주에 오면 더덕구이 써비스로 준다나....

하여튼 성종훈님이 오늘은 허니비 코스 말고 수어장대로 통하는
뭐 스티브님이 갔던 길로 가자고 해서 새로운 코스를 타기 위하여 출발

앵 그런대 이게 뭐야..수어장대 까지는 씨맨트 포장으로 갔는대. 그 이후는 사람도 많고 길도 영 아니여서 들고 갔죠.
또한 갈림길에서 한 등간객이 한쪽 코스는 마일드 하고 한쪽은 어렵다고 해서 두패로 찢어졌죠. 저와 on-bike님과 성종훈님이 어려운 코스로
나머지 10분은 마일드 코스로...
그러나... 어려운 코스가 이건 3분에 1정도가 들고 내려가는 수준 이였조..
나무뿌리가 너무 많고 골이 깊게 패여 있어서 탈 수가 없었죠... 그러나 그이후에는 돌개단등 좋았습니다. 나무 계단에서 성종훈님 저새상 갈뻔했죠.. 자빠질때 나무를 붙잡았는대. 나무가 뿌러지는 사태가 발생했죠..
(아깝다. 저새상 갔으면 자전거는 내꺼 되는건대...ㅎㅎㅎㅎㅎ)
하여튼 버스장에서 도킹을 하기로 했는대 한참을 기다려도 안 내려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코스가 아주 기나 했는대 그것이 아니라. 갈림길 에서 쪼금 밖에 못타고 나머지는 몽땅 전차를 들고 내려 왔다는 것입니다.
(불상하셔라)다 내려와서 와우님이 이분 저분(홀릭,왕창, 콜진, 미루님등등등)에게 전화에서 도킹을 시도 했죠... 그리고 저의 앞바퀴가 펑크가 나는 바람에 교체했죠(서 있는 자전거가 왜 펑크가 났슨지...)
일자산을 쏘다가 만나기로 하고 일자산으로 갔죠. 신나게 쏘았지요. 역시 일자산은 몸 풀기로 짱입니다요 .세개의 산(?언덕?)을 넘고나서야 가계에 들러서 음료수와 간식으로 간단히 요기를 했죠요
좀더 타려고 했으난 왕창님과 콜진님과의 도킹을 위하여. 올림픽 공원으로 가서 도킹 성공.콜진님 역시 오늘도 예비신부님과 함깨,
홀릭님과 미루님 어제 야간라이딩에 의하여 만신창에 되어서 오늘 못 나오셨다고 하시더군요(미루님 아침에 또 관악산에 갔다는 소문이 있더군요...조심하세요...가족을 위하여 몸을 사리십시요-홀릭님...토요일 다리 나준것이 반응이 좋다는 소문이...슬슬 몸사릴 시간이 ..???)
(와우님-에이 몰라... 어쩌실려고 오늘 남한산성까지)
콜진님도 어제 함께 새벽까지(동틀때까지)라이딩을 하다 다리를 다치셨다나 그래서 오늘 사복 차림으로...(배신은 가루뿐이야-뭉치님버전)
공원에는 롤러블래이드와 스캐이트 보드 타는 사람들로 가득 했습니다. 거기서 죽치고 앉아서 얘기와 자전거 수리및 새로운 자전거 승차감 테스트등 을 했죠...
막내님 새로운 자전거(나도좀 밟아



    • 글자 크기
김명종님의 글 ??? / !!!! 로 옮겼습니다. (by ........) Re: 남한산성 (by ........)

댓글 달기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