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님의 빠워도 죽입니다.

........2001.06.04 16:12조회 수 280댓글 0

결국 남아서 불곡산까지 즈려 밟으셨군요.
언제나 흥에 겨우신 우현님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언제 수리산으로 답방을 해야 할텐데..

우현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참가자: 산지기. 바이크리.말밥굽.태백산.디지카.진파리.우현.
:            날으는 짱똘.더맨 제이크등등등 (지송함다. 다기억을
:            못해서리. 지가  지각을 해서 인사도 재되로 못하였읍니다.)
:            오전7시 기상 화장실 한번가고 7:10분 예의 김밥 집으로
:            출발 김밥집에 불났 읍니다. 한줄에 천원 나들이 가는
:            분들이 많아 깁밥 먹기가 수월치 않읍니다.
:            라면에 김밥한줄 먹고 기다리다가 김밥3줄을 싸가지고
:            서울대 전철역을 향하여 온로드 업힐
:            서울대 전철역 7시 50분 도착 교대역에 도착 합니다.
:            금요일 날 엄청 펐읍니다. 새벽 5시까지 흐흐
:            토요일 저녁 몸보신 한다고 멍멍탕을 먹은게 안좋았던지
:            교대역 지하1층 대합실 근처에 잔차 메어놓고 화장실로
:            쏩니다. (생리현상은 어쩔수 없읍니다 지각이 우려됨을
:              느낌니다) 암튼 볼일본후의 시웜함은 알시는 분은
:            아시 겠지요.ㅎㅎㅎㅎ
:            수서행 전철을 바꿔타고 수서에서 또바꿔 탑니다.
:            시간은 8시40분 미루님 전화불통 산지기님 전화번호를
:            잘못 입력 통화가 안됩니다. 십자수님 간신히 통화
:            에잉 오늘 번개에 못가셨다네요.
:            일났읍니다. 번개에 최소한 20분전에 도착을 했었는데
:            지금까지의 시간약속에 똥칠을 하네요. 오널 똥이야기
:            2두번째 나오는것 같읍니다.ㅋㅋㅋㅋ
:            서현역 9시10분 도착 옴메 어데가 어데진 분간이 안갑니다.
:            택시기사분한테 길을 물어보고 출발 헥헥 어느곳으로 가는지
:            방향이 감이 안옵니다.
:            중간에 불어보고 또 물어보고해서 9시 30분에 율동공원
:            도착 드디어 문형산을 향하여 출발....
:          문형산과 맹산의 후기는 바이크리님이 쓰신다고 하였으니
:          지는 생략하고 문형산 라이딩후 맹산을 향하다
:          슈퍼에서 바이크리님 수박 한통 쏩니다. 산지기님 물 보충하고.
:          맛있게 먹 읍니다. 쩝쩝 진파리님 수박을 써는 칼 솜씨가
:          예사롭지 않읍니다. 이단 토막 치기 삼단 후려치기로
:          수박의 몸뚱아리가 난도질 당하며 여러 라이더들의
: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          진파리님과 동행하신 안양의 라이더 한분이 아이스께끼를
:            또 쏘님다. 암튼 입이 즐거워야 하겠지요.ㅋㅋㅋ
:        맹산을 라이딩후 두부정식을 먹고 빵빵해진 배를 달래려
:        율동공원 나무 그늘아래서 한숨자자고 우현이 여러분들을
:        꼬드깁니다.
:        더맨님등 빠쁘신 분들 먼저 귀가 하시고
:        말밥굽님. 제이크님.과 우현이 불곡산을 향하여
:        돌격 앞으로를 외치며 분당의 야산을 헤짚으러 갑니다.
:        문형산을 가던길을 따라 (광주가는 국도) 초반업힐 말밥굽님의
:        빠워는 역시 죽입니다. 제이크님과 저는 옴매 기죽어
:        하지만 열심히 쫗아 갑니다. 제이크님 파워가 많이 좋아
:        졋읍니다. 저는 중간에 몃번 업힐 포기 그냥 끌고 올라갔는데
:        제이크님 어재 뭘드셨길래 문형산 타고 맹산 타고 불곡산에서도
:        힘이 좋으신지 나중에 물어 봐야 하겠네요.
:        등산객이 많아 조심조심 다운힐을 합니다.
:        드디어 다운힐을 마치고 약1시간20분정도에 불곡산 라이딩을
:        맞추고 귀가를 서두르며 말밥굽님의 실수로 귀가길을
:        해매이다 지나는 행인에게 길을 물어 율동고원 쪽으로
:        향하다 저는 먼저 전철을 타러 옆길로 빠집니다.
:        문형산 맹산 불곡산의 싱글은 참으로 라이딩 하기 좋은 곳입니다.
:        그리 높지 않고 길도 좋아서 사고의 위험도도 높지 않을것
:        같네요.  약 35키로의 라이딩은 정말이지 즐거운 라이딩
:        이었읍니다. 암 피곤 한데 잠은 안오고 해서
:        후기를 써봅니다.
:        좋은밤 되십시요......

문형산. 맹산. 불곡산 후기... (by ........) 이런 구질구질한 변명은 첨입니다ㅋㅋㅋ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