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원가는 [(미국/일본 현지판매가격 x 최고55%)+운임(최고대당10불미만)] x 1.08(관세) x 환율 = 입니다
>
>계산하면 금방 나오지요.
>그걸 바가지들을 씌우고 있으니 열볼 나지요.
>이게 아니라고 하는 국내 업자분들은 아마 없을겁니다.
>마국 일본의 수입업체들의 가격 계상ㄴ법입니다, 관세 부분만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8%입니다. 20%운운하는것은 그들의 이야기입니다.
>20%관세는 우리나라에는 없습니다.
자전거 수입 관세는 8%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반덤핑 관세(국내 산업을 보호하기 위한 관세)가 붙는 다고 합니다.
1997년에는 6월말 현재 조사신청은 없었으며 일반용 자전거 및 동 부품에 대해서 자전거 차체에 대해서 19%, 부품에 대해서는 17%의 조정관세부과키로 함으로써 모든 처리가 완료되었다.
http://apec.kigam.re.kr/KRMINEDB/자료집/97통상백서/
중에서 제 4장에 나와 있네요.. 97년 자료라 최근 자료는 모르겠습니다.
관련 자료를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
>계산하면 금방 나오지요.
>그걸 바가지들을 씌우고 있으니 열볼 나지요.
>이게 아니라고 하는 국내 업자분들은 아마 없을겁니다.
>마국 일본의 수입업체들의 가격 계상ㄴ법입니다, 관세 부분만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8%입니다. 20%운운하는것은 그들의 이야기입니다.
>20%관세는 우리나라에는 없습니다.
자전거 수입 관세는 8%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반덤핑 관세(국내 산업을 보호하기 위한 관세)가 붙는 다고 합니다.
1997년에는 6월말 현재 조사신청은 없었으며 일반용 자전거 및 동 부품에 대해서 자전거 차체에 대해서 19%, 부품에 대해서는 17%의 조정관세부과키로 함으로써 모든 처리가 완료되었다.
http://apec.kigam.re.kr/KRMINEDB/자료집/97통상백서/
중에서 제 4장에 나와 있네요.. 97년 자료라 최근 자료는 모르겠습니다.
관련 자료를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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