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은 바로는 샵에서 물건을 사 올때 소비자가의 65% 로 사 오고 70~80% 범위에서 소비자에게 공급하니
그렇게 마진이 많다고 볼 수도 없는 것 같습니다.
>경쟁 시대 입니다
>가격 비싸고 서비스 않좋으면 망해도 할말 없습니다
>샵의 경쟁이 치열해지면 가격도 떨어지고 좋습니다
>지금은 거의 소비자가에서 20 프로 빼준다는 암묵적인 약속 같은게 정해진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주인과의 친밀도로 정해집니다
>
>자기가 쓴 돈 만큼의 가치를 원하는겁니다
>지금 용산의 상황은 다나와가 나온이후 가격이 많이 떨어 졌지요
>용산 가계들이 다나와 와 재판에 간다고도 하니... 이제까지 그들이 얼마나 많은 이익을 벌여들였을지도 짐작합니다
>그래도 용산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들 스스로 살아남는 법을 깨달아 가는거지요
>
>가게가 망하는게 두려워 비싸게 주고 산다는건 이상합니다
>
>솔직이 지금 샵마가 특가 라고 파는 물건들 보면 그리 많이 싸지 않습니다
>
>마진이 거의 최소한이라는 말은 믿기 힘듭니다.....
>
>장사꾼이 남는게 없이 판다는 말처럼.....
>
>
>>음..
>>좋은 생각이긴 합니다만 ..
>>그렇게 되면 샾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결국 몇몇은 문을닫갰지요 ..
>>지금도 각샵마다 가격은 비슷 비슷 합니다.
>>마진역시 거의 최소한이고요
>>안그래도 몇없는 MTB샵들 더 줄어들면 안되갰지요
>>잔차 가격의 거품을 뺄려면 수입사에서 빼야합니다...
>>샵들의 마진율은 그리 높지 않은듯 합니다..
>>요즘 샾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젤 중요한건 아마도 친절과 사후관리일듯 합니다..
>>그런건 샾리뷰란에서 확인 할수 있고
>>또 특가 상품 같은 이벤트성 할인은 shop ad에서 확인할수 있고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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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마진이 많다고 볼 수도 없는 것 같습니다.
>경쟁 시대 입니다
>가격 비싸고 서비스 않좋으면 망해도 할말 없습니다
>샵의 경쟁이 치열해지면 가격도 떨어지고 좋습니다
>지금은 거의 소비자가에서 20 프로 빼준다는 암묵적인 약속 같은게 정해진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주인과의 친밀도로 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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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가 쓴 돈 만큼의 가치를 원하는겁니다
>지금 용산의 상황은 다나와가 나온이후 가격이 많이 떨어 졌지요
>용산 가계들이 다나와 와 재판에 간다고도 하니... 이제까지 그들이 얼마나 많은 이익을 벌여들였을지도 짐작합니다
>그래도 용산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들 스스로 살아남는 법을 깨달아 가는거지요
>
>가게가 망하는게 두려워 비싸게 주고 산다는건 이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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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이 지금 샵마가 특가 라고 파는 물건들 보면 그리 많이 싸지 않습니다
>
>마진이 거의 최소한이라는 말은 믿기 힘듭니다.....
>
>장사꾼이 남는게 없이 판다는 말처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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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좋은 생각이긴 합니다만 ..
>>그렇게 되면 샾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결국 몇몇은 문을닫갰지요 ..
>>지금도 각샵마다 가격은 비슷 비슷 합니다.
>>마진역시 거의 최소한이고요
>>안그래도 몇없는 MTB샵들 더 줄어들면 안되갰지요
>>잔차 가격의 거품을 뺄려면 수입사에서 빼야합니다...
>>샵들의 마진율은 그리 높지 않은듯 합니다..
>>요즘 샾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젤 중요한건 아마도 친절과 사후관리일듯 합니다..
>>그런건 샾리뷰란에서 확인 할수 있고
>>또 특가 상품 같은 이벤트성 할인은 shop ad에서 확인할수 있고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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