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분당 불곡산을 거쳐 맹산 중간까지 갔습니다.
저는 타사자라 27단, 친구는 후지 트릴 24단, 후배는 자랑스러운 14단 접이식 거기다 24인치..
초행길이라 잘몰라 이마트옆으로 해서 올라가니 계단에 절벽에 거의 불곡산정산까지 1/2은 들고 올라갔습니다.
우리의 접이식 철티비 14단 죽기 살기로 올라오는 데 저하고 나이차가 10년인데 정말 잘올라 오더군요.
불곡산정상에서 태재고개로 가서 헤매다 간신히 이상한 아파트옆을 통해 등산로를 따라 갔는 데 지칠 줄 모르는 14단 접이식 철티비 대단하게 쫓아 옵니다.
그 친구는 일면 마당쇠로 갖은 건 힘밖에 없다지만 정말 기겁했습니다.
맹산까지 가면서 다운힐코스도 산이 울릴 정도의 브레이크 소음을 내며 뛰어난 핸들링과 브레이크 감을 주면서 잘도 내려가더군요.
여기서 장비빨로 버틴 저로선 정말 괴롭더군요.
역시 엔진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습니다.
목 메달고 자살하고 싶은 기분..
아마 초고급 풀샥 잔차로 열나게 산에서 달리는 데 24인치 접이식 14단 철티비 죽어라 쫓아오고(물론 업힐에서야 조금 처지죠) 과연 장비빨로 무장한 사람들은 어떤 생각이 들까?
술 한잔 먹고 왔지만 역시 엔진이 중요하다고 느낀 하루였습니다.
저도 인라인은 레이싱으로 마라톤만 나가도 잘 나간다고 소리 들은 체력파인데 10년차 극복이 안되는 지, 그 놈이 대단한 놈인지...
인라인은 체략 60, 기술 30, 장비 10 이라고 생각했는 데 잔차도 비슥하지 않을 까 생각되네요.
장비에 너부 의존하시는 분들 체력이 국력, 아니 체력 배양이 잔차 업글 보다 중요한 듯 합니다.
저는 타사자라 27단, 친구는 후지 트릴 24단, 후배는 자랑스러운 14단 접이식 거기다 24인치..
초행길이라 잘몰라 이마트옆으로 해서 올라가니 계단에 절벽에 거의 불곡산정산까지 1/2은 들고 올라갔습니다.
우리의 접이식 철티비 14단 죽기 살기로 올라오는 데 저하고 나이차가 10년인데 정말 잘올라 오더군요.
불곡산정상에서 태재고개로 가서 헤매다 간신히 이상한 아파트옆을 통해 등산로를 따라 갔는 데 지칠 줄 모르는 14단 접이식 철티비 대단하게 쫓아 옵니다.
그 친구는 일면 마당쇠로 갖은 건 힘밖에 없다지만 정말 기겁했습니다.
맹산까지 가면서 다운힐코스도 산이 울릴 정도의 브레이크 소음을 내며 뛰어난 핸들링과 브레이크 감을 주면서 잘도 내려가더군요.
여기서 장비빨로 버틴 저로선 정말 괴롭더군요.
역시 엔진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습니다.
목 메달고 자살하고 싶은 기분..
아마 초고급 풀샥 잔차로 열나게 산에서 달리는 데 24인치 접이식 14단 철티비 죽어라 쫓아오고(물론 업힐에서야 조금 처지죠) 과연 장비빨로 무장한 사람들은 어떤 생각이 들까?
술 한잔 먹고 왔지만 역시 엔진이 중요하다고 느낀 하루였습니다.
저도 인라인은 레이싱으로 마라톤만 나가도 잘 나간다고 소리 들은 체력파인데 10년차 극복이 안되는 지, 그 놈이 대단한 놈인지...
인라인은 체략 60, 기술 30, 장비 10 이라고 생각했는 데 잔차도 비슥하지 않을 까 생각되네요.
장비에 너부 의존하시는 분들 체력이 국력, 아니 체력 배양이 잔차 업글 보다 중요한 듯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