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습니다.... 저도 같은 라이더의 한사람이지만
국내에서 가격이 본토보다 몇배가 비싸니 해도 잔차 사업해서 돈벌었다는 사람은 본적이 없군요
아 물론 돈벌은 사람도 있겠지요....
다들 자신들이 수입을 하니 메일오더를 하니 이렇게 말씀들 하시는데
제 관점은 다르다고 봅니다 우선 메일오더를 하게되면 물건이 바뀌어서 오는 경우도 종종있고
이런 경우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 사람들도 있으며
자기 자신이 수입을 해서 싸게 판다고 했는데
타는 입장 하고 수입을 해서 파는 그것을 업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입장은 다르다고 봅니다
한가지더 잔차 사업이 돈이 된다면 왜 우리나라의 굴지 기업인 삼송과 엘주 현다이가 잔차 사업에
안뛰어들겠습니까??????
국내에서 가격이 본토보다 몇배가 비싸니 해도 잔차 사업해서 돈벌었다는 사람은 본적이 없군요
아 물론 돈벌은 사람도 있겠지요....
다들 자신들이 수입을 하니 메일오더를 하니 이렇게 말씀들 하시는데
제 관점은 다르다고 봅니다 우선 메일오더를 하게되면 물건이 바뀌어서 오는 경우도 종종있고
이런 경우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 사람들도 있으며
자기 자신이 수입을 해서 싸게 판다고 했는데
타는 입장 하고 수입을 해서 파는 그것을 업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입장은 다르다고 봅니다
한가지더 잔차 사업이 돈이 된다면 왜 우리나라의 굴지 기업인 삼송과 엘주 현다이가 잔차 사업에
안뛰어들겠습니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