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복장과 함께 딴전보는 운전자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오토바이엔진소리가 나는 스포크를 장착하여 시끄럽고 요란하지만 한차선을 차지하며 멀리서부터 큰소리로도 알려 주라는 것입니다'
도로는 차들이 수십 수백대가 다니는 곳입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차안에 있습니다.
그게 들릴까요? 이륜차들의 배기음조차 RPM을 높이지 않는 이상 인식하기가 어려운데
그런제품은 필요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이륜차들은 '라이트온' 캠페인을 하지요.
일부 이륜차들은 아예 시동켜자마자 전조등이 켜지게 되있습니다. 이륜차 문화나
교통문화가 우리나라보다 나은 유럽의 경우에도 '라이트온' 캠페인을 해서
사고율이 낮아졌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자전거 역시 주간에도 차가많은 곳은
1~3구의 LED라이트를 켜주고, 야간에는 전조등과 후미등을 모두 구비하고
옷역시 밝은 색상이나 일루미나이트(맞나요?) 소재의 옷을 입는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저녁에 차량이 혼잡할 때 교차로나 T자 도로를 직진할 때는 한차선
다먹고가는게 제일 좋겠죠..
도로는 차들이 수십 수백대가 다니는 곳입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차안에 있습니다.
그게 들릴까요? 이륜차들의 배기음조차 RPM을 높이지 않는 이상 인식하기가 어려운데
그런제품은 필요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이륜차들은 '라이트온' 캠페인을 하지요.
일부 이륜차들은 아예 시동켜자마자 전조등이 켜지게 되있습니다. 이륜차 문화나
교통문화가 우리나라보다 나은 유럽의 경우에도 '라이트온' 캠페인을 해서
사고율이 낮아졌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자전거 역시 주간에도 차가많은 곳은
1~3구의 LED라이트를 켜주고, 야간에는 전조등과 후미등을 모두 구비하고
옷역시 밝은 색상이나 일루미나이트(맞나요?) 소재의 옷을 입는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저녁에 차량이 혼잡할 때 교차로나 T자 도로를 직진할 때는 한차선
다먹고가는게 제일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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