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쪽 차선으로 가다가 사고나시면 잔차 책임이 커집니다.
카렌스는 자기가 잘났다고 하고있었을겁니다.
2. 초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초보들 비오면 앞쪽밖에 안보이고, 것도 1/3밖에 못봅니다.
3. 생활잔차보다도 컨트롤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속도가 더 나오는데다가 비오는 날이면 생활잔차때보다 속도가 나도 배수는 잘됩니다.
그리고 급정지시 브레이크가 더 잘들을겁니다.
그런데...산타는 타이어라면 브레이크만 잘듣고 타이어는 도로에서는 접지면적이 줄어서
물이 묻으면 잘미끄러질수도 있습니다.
>오늘 오후에 광화문에서 서대문 방향으로 차도로 달리던중 이었습니다. 비가 오고 있었습니다.
>적십자 병원근처에서 차도 바깥쪽이 차가 엉켜 있어 조금 안쪽차선으로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근데 적십자병원에서 카렌스가 제가 지나가는걸 보았으면서 병원에서 차도로 그것도 1차선으로 확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브레이크를 확잡았더니 옆으로 쭉 미끄러졌습니다. 차하고는 부딧히지 않았지만, 뒤따르던 차들이 갑자기 멈추는데, 순간 겁나더군요. 다친덴 없지만, 카렌스에서 미안하다는 애기라도 할줄알았는데 창문도 안내리더군요. 그래서 잔차도 멀쩡한것 같아 그냥 째려보고 타고 왔습니다. 운전중 예의라도 가졌으면 합니다. 비오는 상황에서 mtb컨트롤이 생활자전거컨드롤보다 왜 이리어려운지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카렌스는 자기가 잘났다고 하고있었을겁니다.
2. 초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초보들 비오면 앞쪽밖에 안보이고, 것도 1/3밖에 못봅니다.
3. 생활잔차보다도 컨트롤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속도가 더 나오는데다가 비오는 날이면 생활잔차때보다 속도가 나도 배수는 잘됩니다.
그리고 급정지시 브레이크가 더 잘들을겁니다.
그런데...산타는 타이어라면 브레이크만 잘듣고 타이어는 도로에서는 접지면적이 줄어서
물이 묻으면 잘미끄러질수도 있습니다.
>오늘 오후에 광화문에서 서대문 방향으로 차도로 달리던중 이었습니다. 비가 오고 있었습니다.
>적십자 병원근처에서 차도 바깥쪽이 차가 엉켜 있어 조금 안쪽차선으로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근데 적십자병원에서 카렌스가 제가 지나가는걸 보았으면서 병원에서 차도로 그것도 1차선으로 확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브레이크를 확잡았더니 옆으로 쭉 미끄러졌습니다. 차하고는 부딧히지 않았지만, 뒤따르던 차들이 갑자기 멈추는데, 순간 겁나더군요. 다친덴 없지만, 카렌스에서 미안하다는 애기라도 할줄알았는데 창문도 안내리더군요. 그래서 잔차도 멀쩡한것 같아 그냥 째려보고 타고 왔습니다. 운전중 예의라도 가졌으면 합니다. 비오는 상황에서 mtb컨트롤이 생활자전거컨드롤보다 왜 이리어려운지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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