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4일부터 와일드바이크 아이디/비번찾기 기능이 개편되었습니다.
기존에 자동으로 이루어지던 아이디/비번 찾기 기능은 hanmail, naver 등이 와일드바이크 메일을 스팸처리하여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자동 발신 메일을 받지 못하는 문제로 인해, 매일 수십여건의 관련 문의를 운영자가 직접 수동으로 처리하느라, 이메일, 전화대응으로 여러가지로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아이디/비번 분실시, 주민번호와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회원 가입시등록한) 를 입력하면 등록된 e-mail 주소로 아이디와 비번이 전송되는 동시에 핸드폰으로도 아이디와 비번을 문자메시지로 전송해드리게 됩니다.
자동 비밀번호찾기(문자메시지 전송포함)기능은 한달에 1회로 제한됩니다.
비번찾기 기능은 회원정보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원활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한메일외 다른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십시요)
만일에 대비하여 회원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자동으로 이루어지던 아이디/비번 찾기 기능은 hanmail, naver 등이 와일드바이크 메일을 스팸처리하여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자동 발신 메일을 받지 못하는 문제로 인해, 매일 수십여건의 관련 문의를 운영자가 직접 수동으로 처리하느라, 이메일, 전화대응으로 여러가지로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아이디/비번 분실시, 주민번호와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회원 가입시등록한) 를 입력하면 등록된 e-mail 주소로 아이디와 비번이 전송되는 동시에 핸드폰으로도 아이디와 비번을 문자메시지로 전송해드리게 됩니다.
자동 비밀번호찾기(문자메시지 전송포함)기능은 한달에 1회로 제한됩니다.
비번찾기 기능은 회원정보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원활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한메일외 다른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십시요)
만일에 대비하여 회원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