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ormedi.com/news/article/1190406_2892.html
술은 자주 마셔도 음료수는 거의 안 마시는 편인데, 이 기사를 읽으니 안심이 좀 되네요.
역시, 물이 최고~
http://www.kormedi.com/news/article/1190406_2892.html
술은 자주 마셔도 음료수는 거의 안 마시는 편인데, 이 기사를 읽으니 안심이 좀 되네요.
역시, 물이 최고~
으음 바보이반님 술을 자주 마시시는군요.
저는 담배를 자주 피우는데 말이지요.
담배가 마리화나보다 덜 해롭다는 기사는 어디 없을까요? ㅋㅋㅋㅋㅋ
촘스키 교수의 글 중에 그런 내용이 있었던 거로 기억되는데요.
담배는 대마초보다 훨씬 나쁜데, 담배는 허용하고, 대마초는 불법화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담배는 제조 과정이 복잡해서 개인이 만들기 힘든데, 대마초는 쉽게 만들 수 있다네요.
정부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 담배는 피우게 하고 대마는 불법화한다는 거죠.
결국, 자본주의 사회의 정부라는 것도 '돈' 앞에서 한없이 작아진다는 거죠.
아, 술과 담배...... 적과의 동침^^
담배는 WHO 에서 지정한 1급 마약류로 들어가 있습니다.
즉....대마초보다 더 강한 마약류로 분류되어 있다는 것이죠.
대마는 중독이 되지 않는것이 비해서, 담배는 단 한번만 피워도 바로 중독되는 것으로, 1급 마약류로 분류된지 꽤 되었습니다.
저도 담배를 많이 피우지만 담배의 탄생부터 생각해보면 아주 거시기 합니다.
정부에서 돈벌기위해서 담배는 피게하고 대마는 불법화한다니.....운영자도 문젭니다.
청소년들도 게시판을 이용하는데.이런글을 접하면 ...참 걱정입니다.
담배하고 대마는 전혀다릅니다.담배가 중독은되도 환각을 동반하지는 않죠.
마약은 우리몸에 중추신경계에 마비를 가져와서 환각을 동반합니다.
운영자님 잘못된정보는 바로잡으심이.....담배는 중독성의 마약류입니다 .대마하고는 다르죠 환각을동반하는 마약류와는.
북유럽 쪽에서는 이미 대마가 합법화 되는 추세라고 알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에선 카페에서 대마를 팔고 흡연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은 지 벌써 몇 해 전입니다.
환각 때문에 해롭다? 담배가 건강에 미치는 해독에 비하면 대마가 훨씬 덜 해롭다네요.
운밴님의 지식이 잘못된 것일 수도 있는 가능성을 부정하진 말기 바랍니다. 독선이 되거든요.
제가 뭘 잘못했나요? 뭘 바로 잡으라는 것인지.....
제가 정부예기를 했습니까. 대마를 권장했습니까. 무슨 말씀인지 모르겠군요.
제 글이 아닌 윗글에 대한 얘기같은데...
바보이반님 거하시는 동네가 지방인가요?
만나서 소주 한 잔 함께 하고 싶습니다만... 제가 갑지요.쪽지 보냅니다.
아니 이거 참.. 엉뚱한데로 막 불똥이 튀고 그러네요.
술을 별로 즐기지 않으니
음료수와 술의 관계를 알려주신 바보이반님의 글 대신에
담배와 대마초를 대입해본게 죄라면 죄일까.
하이튼 빡빡한 분들 많아요. 세상엔.. 긁적긁적... 농담두 조심해야겠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