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일이 이렇게 된 전후 사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최불님의 Hanger가 파손되었다는 말씀을 와일드 마트로 부터 듣고 MC사에 부품 공급을 요청했습니다. 담당자는 곧 보내주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MC사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본래 해외 영업을 담당하던 부사장이 회사를 그만두고 국내 영업을 담당하던 직원이 해외 영업을 담당하게 되었고 이 담당자도 약 2개월 후에 회사를 그만 두었고 새로운 신입직원이 해외 영업을 담당하게 되었으며 직접 사장이 일선에서 지휘하며 모든 영업 체계가 많이 변하던 시기였습니다.
담당자는 보내겠다는 연락을 해왔고 저희는 기다렸지만 오지 않았습니다. 해서 다시금 확인을 요청했으나 확인하겠다는 연락이후 답신이 오질 않았고 계속 요청을 했지만 그 담당자는 직접 자신이 보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확인을 해서 연락을 주겠다는 말만 되풀이 했고 이런 문제로 저희는 와일드 마트에 동일 모델의 다른 프레임에서 Hanger를 빼서 수리해 줄것을 당부했으나 도저히 뺄 수가 없고 좀 더 완력을 가한다면 프레임에 손상이 올지도 모른다는 얘기로 할 수 없이 부품이 오기만을 기다렸고 결국 사장에게 강력한 항의와 함께 조속히 보낼 것을 요청했습니다. 해서 결국은 손에 쥐게 되었고 무상으로 부품교환 해서 수리를 마쳤습니다. 이후 와일드 마트로 부터 최불님의 자전거 Brake Stud가 파손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 번의 경험때문에 더욱 더 신경을 썼고, 비교적 빠른 시일내에 부품을 교체해 드렸습니다.
이일의 시점은 저희가 부품을 제대로 구비하지 않은데 가장 큰 잘못이 있음을 이미 제가 최불님께 사죄 말씀드렸습니다. 저희의 경우 자전거에 대한 경험부족으로 이런 어이없는 경우가 발생하기는 했지만 앞으론 절대 이런 일이 되풀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가 수입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서비스에 불만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말씀해 주십시요. 겸허하게 받아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일이 저희에게 아주 훌륭한 경험이 되었지만 최불님께는 아주 쓴 기억이 되겠지요.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 국내 MTB업계의 발전에 앞장 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 저희가 저희 입장만 고려해서 글을 쓰지는 않았나 심히 우려되긴 하지만 위글에 추호도 거짓이 없음을 감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혹시 저희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가운데 불만사항이 있으시면 주저 마시고 말씀해 주십시요. 해결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