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격히 말해, 허리케인 GX와는 별개의 라인업입니다.
자료 출처는 schwalbetires.com(가나다 슈왈베).
장르 구분이 GX는 MTB Multi Purpose, 마라톤 크로스/XR은 투어-트래킹.
트레드 형상도 현격히 다르고, 중량을 봐도,
GX 라이트 500g, 더블 디펜스 620g 인데 반해 마라톤 크로스 케블러 벨트는 650g, XR 더블 디펜스는 무려 710g 이나 나갑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GX와 동일하거나 그 개선형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저 케블러 벨트도, 펑크 방지를 위해서 있는 기술이니까요...
다만 이해가 안가는것은 GX보고 26x2.10 이라고 슈왈베 사이트들에서 표기하는건데 타이어에는 또 1.75라고 찍힌것이군요 -_-;
자료 출처는 schwalbetires.com(가나다 슈왈베).
장르 구분이 GX는 MTB Multi Purpose, 마라톤 크로스/XR은 투어-트래킹.
트레드 형상도 현격히 다르고, 중량을 봐도,
GX 라이트 500g, 더블 디펜스 620g 인데 반해 마라톤 크로스 케블러 벨트는 650g, XR 더블 디펜스는 무려 710g 이나 나갑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GX와 동일하거나 그 개선형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저 케블러 벨트도, 펑크 방지를 위해서 있는 기술이니까요...
다만 이해가 안가는것은 GX보고 26x2.10 이라고 슈왈베 사이트들에서 표기하는건데 타이어에는 또 1.75라고 찍힌것이군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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