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판매자측의 정말 커다란 실수입니다.
그런것은 반드시 교환받으셔야 합니다.
저도 제조업체의 고객지원팀에 근무하는데 Label이 조금이라도 잘 못 붙은 것이 가도 고객의 엄청나 complaint에 직면하게 되고 싹싹 빌면서 무상으로 교체해 주면서 8D report(일종의 반성문)까지 써야 됩니다.ㅋㅋㅋ
그런것은 반드시 교환받으셔야 합니다.
저도 제조업체의 고객지원팀에 근무하는데 Label이 조금이라도 잘 못 붙은 것이 가도 고객의 엄청나 complaint에 직면하게 되고 싹싹 빌면서 무상으로 교체해 주면서 8D report(일종의 반성문)까지 써야 됩니다.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