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라는 거 저도 잘 못합니다만..
적어도 이런 무드는 아닌 듯 합니다.
4줄짜리 게시물에서 느끼는 것이 비단 저만 그런 걸까요?
처음부터 돈이 아까워서, 프레임교환을 빌미로 나온 얘기라고만
생각하시나 보죠?
많은 분들이 자이안트를 타고 계십니다.
이정휘님께서 한국 자이언트의 대표 및 a/s, 총판을 담당하시는 듯 하군요.
애초에 소비자로부터 정보를 전달 받아 보려는 노력은 하셨나요?
적어도 이런 무드는 아닌 듯 합니다.
4줄짜리 게시물에서 느끼는 것이 비단 저만 그런 걸까요?
처음부터 돈이 아까워서, 프레임교환을 빌미로 나온 얘기라고만
생각하시나 보죠?
많은 분들이 자이안트를 타고 계십니다.
이정휘님께서 한국 자이언트의 대표 및 a/s, 총판을 담당하시는 듯 하군요.
애초에 소비자로부터 정보를 전달 받아 보려는 노력은 하셨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