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을 가끔 지나다 보면 미등을 켜지 않고 운행하는 차량들이 약 90% 정도 됩니다.
자기 차량을 보호하는 하나의 방법인데도 그것조차 모르는 운전자들이 참 많습니다.
일몰 후. 비오는 흐린날.미등은 고사하고 라이트 조차 켜지 않고 다니는 차량들 보면 참 한심 합니다.
설마 라이트 켜면 연료소비가 많고. 밧데리에 무리가 가서 켜지 않는 운전자들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왜 우리나라 운전자들은 라이트 켜는 것에 이리도 인색할까요...
요즘 나오는 오토바이 보면 낮에도 라이트가 들어오도록 만들이 놨는데
소형차에도 오토 라이트 기능을 의무적으로 부착하도록 하면 좋은데 말이죠...
유럽 선진국들은 오래전에 대낮에도 라이트가 켜지도록 차량을 만들어 놨는데
사고률이 현저하게 감소됐다고 합니다.
전 대낮에 도로 라이딩 할때도 뒷 깜박이 켜고 다닙니다...
자기 자신을 보호하는 일은 자기가 먼저 실천해야 더 안전합니다.
자기 차량을 보호하는 하나의 방법인데도 그것조차 모르는 운전자들이 참 많습니다.
일몰 후. 비오는 흐린날.미등은 고사하고 라이트 조차 켜지 않고 다니는 차량들 보면 참 한심 합니다.
설마 라이트 켜면 연료소비가 많고. 밧데리에 무리가 가서 켜지 않는 운전자들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왜 우리나라 운전자들은 라이트 켜는 것에 이리도 인색할까요...
요즘 나오는 오토바이 보면 낮에도 라이트가 들어오도록 만들이 놨는데
소형차에도 오토 라이트 기능을 의무적으로 부착하도록 하면 좋은데 말이죠...
유럽 선진국들은 오래전에 대낮에도 라이트가 켜지도록 차량을 만들어 놨는데
사고률이 현저하게 감소됐다고 합니다.
전 대낮에 도로 라이딩 할때도 뒷 깜박이 켜고 다닙니다...
자기 자신을 보호하는 일은 자기가 먼저 실천해야 더 안전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