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지난해말 코스닥의 활황덕분에 눈먼돈이 쬐금 생겼읍니다... 그래서 그동안 남동생에게 꼭해주고 싶던일(F/S 잔차 사주기) 실행에 옮겼습니다.... 적은 돈으로 잔차를 사려니 여기저기를 마구 쑤시고 다녔죠..
가장 좋은 방법은 완성차를 직수입하는 것. 하지만 아시겠지만 완성차의 경우 미국의 메일오더샵에서의 구입이 쉽지않았습니다.결국은 프레임과 부품을 직접 미국의 메일오더샵에서 수입하는것으로 하였지요. 그래도 금액대비 성능면에서 국내샵에서 완성차를 구매하는것보다는 훨씬싸다는 결론에 도달하게되었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지금 그 잔차는 완성이 되었 동생에게 전해주었으며, 저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의 실제 경험에서 보듯이 handyman님의 설명만으로는 국내샵들을 충분히 이해할수없는 부분이 있는 겁니다....
Handyman wrote:
>
> 김 영 호 씨 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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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영호씨의 의문이나 궁굼증은 충분히 이해를 합니다. 우선 질문하신
>
> 의문부터 말씀드립니다.
>
> Z 라는 미국회사 제품과 계약을 했다고 예를들어 볼까요.
>
> F.O.B.(Free On Board) 가격이 1000 $ 인 Bike 는 회사를 떠난순간
>
> 부터 Charge 가 됩니다.1. Inline Charge.(미국내운송요금)
>
> 2. Shipping Or Air Charge. 3.관세. 4.부가세. 5.보험료. 6. 창고료.
>
> 7.Handling Charge. 8.한국내운송료. 기타 등등.
>
> 간단히 말하면 .물류비 + 세금 입니다. (일반인들은 흔히 이렇게 간단
>
> 히 말하면서 쉽게 생각합니다.) # 1000 $ + 물류비.세금. 이게 한국내
>
> 도착 원가입니다.
>
> 여기에다 국내 임대료.직원임금.부가세.종합소득세.관리비.등등.을
>
> 계산하여 공급가격이 정해집니다. 즉 수입자 마진.대리점 마진.이
>
> 붙여진게 최종 소비자 가격입니다. 어림잡아 계산해도 1000 $ 짜리
>
> Bike 는 통관을 마치면 1400 $ - 1500 $ 는 됩니다. 여기에 수입자
>
> 마진 30%.대리점 마진 30%.추가하면 최종 소비자가는 2500 $ 정도
>
> 입니다. 2500 $ X 1200 = 300 만원.
>
> 이상이 당신에게 청구된 가격입니다.
>
> 그리고 김형이 말씀하신 몇 % 할인 .Call 하세요. 는 본사와 계약할때
>
> 약관의 벌칙조항 때문에 운영의 묘를 살린겁니다.이건 세계 어디를
>
> 가셔도 다 똑 같습니다. 이것보다 싸게드릴수있는 방법은 딱 두가지
>
> 입니다.훔처다 팔든지.관세및 세금을 포탈하든지.
>
> 오늘날은 지식사회 아닙니까.Computer.생명공학.유전공학 만이
>
> 지식이 아닙니다. 물건을 유통시키는 직업도 첨단 Know How 를
>
> 지닌 "유통공학" 입니다.
>
> 그리고 시간은 돈이잖습니까...?
>
> 소비자는 그많큼 시간을 절약하고 편리성이라는 양질의 Service 를
>
> 재공 받지않습니까.
>
> 할인률의 기복이 심한것은 두 부류의 브렌드 때문입니다.
>
> 즉.Majer 와 Miner Brand 입니다.
>
> 여기에 제가 매이저. 마이너 를 구분짓기엔 남 못할일 시키는것같아
>
> 논할 입장이 못됩니다. 아무튼 인기가 없는 브렌드 는 살아남기
>
> 위해서 공격적인 Macket 를 하겠지요.
>
> 문재를 제기하신분이 자신의 논리되로 사업성이 있으시면 한번
>
> 추진해 보세요. 제가 적극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잔차와는 거리가
>
> 먼 일을 하고있습니다. 다만 잔차를 좋아해서 잔차에 관한 Know -
>
> How 를 나 자신에게 투자한 사람일 뿐입니다.
>
>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아야 된다는걸 이젠 모두들 아셨습니다.
>
> 그런데 누가 달지요...........? ? ?
>
> Invest Your Self....! Good Luck.
>
> Your Buddy Handyman.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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