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바이크홀릭샵에서 물건샀는데 하자물품이 와서 이래저래 연락해서 사진을 게시판이나 메일로 보내라고 해서 보냈더니
연락이없어서 연락하보니 메일 안왔다고 어느메일로보냈냐고 게시판에도 사진안올라왓다고 하고 허참..
당연히 샾 대문에 있는 메일로보내는거아닌가.. 게시판에 올린 사진도 못봣다고하고참 내가 전화하니 그 메일은 확인 안했다내 허허.. 싫으면 환불하라는 귀에익은소리도 하고 싫으면 환불하는건 당연한거아닌가. 하자있는제품보내놓고 사진상으론 괜찮다 싫으면 환불해라 요런식으로 하니 기분이 참 거시기하다. 인터넷쇼핑몰물건 직접보고사는게아니니 소비자가주의해야한다 뭐 이런예기를 하는데 주문해서 하자물건오면 직접안보고주문한 소비자 잘못인가? 소비자보호원에 함 물어봐야겟내..
바이크홀릭샾 걍 포인트나쓰고 그만가야댈듯
하자제품 사진/자료실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