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습니다. 일부러 좀 그래봤지요 한번...
그런분들이 미워서 바보라고 한게 아니고
답답해서 바보라 해봤습니다.
그런식으로 글을 올리면 어떤식으로 취급당하고 어떤사태가 일어나는지...
뻔히 아는분들이 왜자꾸 그러는걸까요?
저 왈바 들어온지 얼마 안되지만 게시판에 이런 논쟁 여러번 봤지요.
한서린인가..(물론 가명이겠지만) 그분도 여러번 봐오셨겠죠?
쓰다보니.....그만하지요 지금 쓰는 내글도 똑같은 거같네요
다같이 왈바나 하자구요 으하하하...
>글의 내용이 어떻든..
>
>로그인한것과 안한것의 차이는 글의 책임성 논란이 항상 빚어지더군요..
>퍼온 글도 엄연히 이 곳에 올린 사람의 책임이라는 생각 안 드십니까??
>그 많은 게시판 중에 왜 하필 내가 왈바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것일까??
>이 정도 생각은 한 번 정도 해도 별로 시간 잡아먹지 않을 것 같은데요..
>
>물론 한서린님의 말처럼 글 내용에 대한 객관성을 도모하기 위해 익명으로 올렸다고 하셨는데.. 실명으로 올리는 것과는 별 차이 없는 것 입니다..
>
>실명으로 올렸다고 아!! 한서린님의 생각이 저렇구나.. 난 한서림님하고 친하니까 무조건 찬성.. 아냐 저 분 하는 말은 아의 생각과 언제나 나와 달랐어.. 그니깐 무조건 반대야.. 이런 식은 절대 없습니다..
>
>아니 있더군요.. 근데 대부분이 익명입니다..
>예전 실명제 전과 비교해봤을때 항상 느끼는 건데, 물론 저도 느끼지만.. 글 하나하나 쓰는데 아주는 아니지만 조금은 신경쓰입니다.. 리플하나 달아도 썼다가 좀 이상하고 오해 소지가 있다면 전 지우게 되죠..
>
>길어졌는데.. 제 생각은 글은 항상 실명으로 써 주셨음 하구요.. 생각이 다른 사람이 반대 의견을 내 놓으면 그 때부터는 피튀기는 싸움입니다.. 울 나라는 이런 문화가 잘 안되어 있는거 같아요.. 첨에는 의견 싸움 잘 하다가도 안되면 익명으로 바꾸고 욕나오고 반말하고 막 나오죠.. 지방간님이 한서린님에게 바보라고 했는데 만약 실명이었다면 아마 지방간님 그렇게 말씀하시지 않았을거라고 전 생각합니다.. 어떻게 활바 가족에게 욕을.. *^^* 바로 강퇴입니다..
>
>그럼 앞으로도 좋은 의견 부탁드릴께여~~
댓글 달기